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작 성 자 관리자 조회 1073 작성일 2021년 6월 7일 (월) 오후 4시 37분 16초
첨부파일
제목 [언론보도자료] [증평소식]평생학습관, 소상공인 브랜드 개발 교육 등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충북 증평군평생학습관은 다음 달 말까지 소상공인 브랜드 개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지난 4월 증평군과 충청대학교가 체결한 평생직업교육 활성화 교육협약에 따라 마련됐다.

교육은 충청대 시각디자인과 교수가 10회에 걸쳐 사업 가치 향상을 위한 브랜드 로고 개발과정을 진행한다. 교육생들은 브랜드 디자인 컨셉트 설정,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스토리텔링, 브랜드 심볼 제작 등 상품이나 명함 등에 활용할 ‘나만의 브랜드 로고’를 완성한다.

◇증평군, 현충일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충북 증평군은 6일 66회 현충일을 맞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를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군은 읍·면사무소, 관련단체,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과 연계해 각 가정에 태극기 달기 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홍보하고 있다.

관공서와 공공기관은 6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가정·민간기업·단체는 오후 6시까지 깃봉에서 깃면의 세로 길이만큼 내려 조기 게양 방식으로 태극기를 달면 된다.

◇증평소방서, 불조심 어린이마당 참가학급 모집

충북 증평소방서(서장 염병선)는 18일까지 21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참가학급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주최하는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화재나 자연재해, 생활안전 관련 상식 문제 풀기로 어린이의 소방안전의식을 형성하고자 해마다 진행한다.

참가 자격은 18명 이상 4·5학년 학급 단위나 학급 인원이 18명 미만이면 2개 이상 학급이나 4~6학년 전원을 합쳐 참가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w6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naver.me/FrKMatjC?

 

공지사항의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언론보도자료] 충청대, 창업인큐베이팅과정 운영
다음글 평생직업교육과정 창업 모의시연 및 전시회 안내(창업인큐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