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작 성 자 관리자 조회 917 작성일 2021년 7월 20일 (화) 오후 12시 06분 14초
첨부파일
제목 [언론보도자료] 보은군-충청대학교,'소농공상 브랜드개발'성과 거두어

충북 보은군은 관내 거주하는 소상공인과 농업인 등 10명이 충청대에서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소농공상 브랜드 개발'과정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소농공상 브랜드개발'과정은 지난해 하반기 과정 성료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과정으로 지난 4월말부터 7월 중순까지 10회에 걸쳐 총 30시간의 수업이 진행됐다.

이번 과정은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와 마케팅 가치 창출을 위한 전문 디자인 교육으로 브랜딩, 색채, 서체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스토리텔링, 컨셉 발굴, 브랜드 네이밍 등의 과정을 거쳐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고유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이번 과정에 참여한 농업인 오지명씨는"'촌놈사과'라는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도안하면서 참신한 나만의 브랜드디자인을 개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청대는 평생직업대학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브랜드를 산학협력처의 Biz-Doctor를 활용해 포장재, 상품홍보, 판촉 등에 실제 사용할 수 있도록 명함, 스티커 등의 형태로 데이터를 제공해 브랜드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보은=심연규기자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http://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70946?

공지사항의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공지] 스마트 네트워크 구축사업 관련 학내 시스템 중단안내
다음글 [공지] 평생직업교육관 폐쇄 안내(07.17~07.23)